2018년 11월 21일 제1511호
BNP파리바카디프생명, 모바일 고객상담 서비스 ‘카디프톡’으로 고객 편의 강화 [2018-11-06]
 

<보험신보 김세움 기자>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한 고객상담 서비스 ‘카디프톡’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활용해 콜센터 등 기존의 고객접점 채널에서 이용빈도가 높게 나타난 간편계약조회, 보험계약 관련 서비스 신청, 자주 묻는 질문(FAQ) 확인, 상담예약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 기존의 보험계약자 전용 모바일 앱 ‘MY카디프’와도 연계해 카디프톡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외에 보험계약 관리에 필요한 입출금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지원한다.

이승우 BNP파리바카디프 상무는 “모바일 앱 개발을 시작으로 보험계약 모바일 안내문 ‘스마트레터’ 발송, 모바일 앱 로그인에 카카오페이 인증 도입 등 디지털 시대에 부합하는 편리한 방식으로 고객의 보험계약 유지관리를 지원한다”며 “카디프톡 역시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단순 서비스 제공을 넘어 고객들과 보다 긴밀히 소통해 나갈 수 있는 채널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NP파리바카디프는 카디프톡 론칭을 기념해 오는 12월14일까지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8-11-06 / standk@inswee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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