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는 KDB다이렉트채널과 온라인보험에 대한 MZ 세대의 솔직한 의견을 듣기 위해 기획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상품 경쟁력을 높인다는 것이다.
공모전 주제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바이럴 마케팅 방안 ▲홈페이지 유입 및 보험료 설계 활성화 아이디어 ▲MZ세대 공략을 위한 마케팅 및 보험상품 구상 ▲온라인보험을 활성화하기 위한 제언 등이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 혹은 대학원생으로 구성된 4인 이하의 팀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서류 결과는 4월7일 발표한다. 이후 PT 심사를 거쳐 5월26일 최종 선발된 5개 팀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KDB는 최종 선발된 5개 팀에게 총 6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추후 KDB 입사지원 시 별도의 가산점을 부여한다.
KDB 관계자는 “온라인보험 활성화를 위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발굴과 실현 가능한 아이디어를 마케팅 및 상품개발에 적용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다이렉트보험의 채널 접근성과 상품 경쟁력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준한 기자 bigstar102@insweek.co.kr <저작권자 ⓒ 보험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