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보재단, 뮤지션 수민과 함께 청춘 위로·성장돕는 음원 ‘서랍’ 공개

정두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1/11 [14:01]

생보재단, 뮤지션 수민과 함께 청춘 위로·성장돕는 음원 ‘서랍’ 공개

정두영 기자 | 입력 : 2022/01/11 [14:01]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보험신보 정두영 기자]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은 11일 네오 케이팝 뮤지션 수민과 함께 ‘PLAYLIFE(플레이라이프)’의 ‘서랍’ 음원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플레이라이프는 생보재단의 콘텐츠형 사회공헌 플랫폼으로 청년들의 마음 성장을 위해 음원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에 발표한 서랍은 일상에 지쳐 자신을 뒤로한 채 하루를 살아가기 바쁜 청년들에게 현재의 자신을 일궈낸 소중한 추억과 경험을 되돌아보며 더욱 단단한 내면을 가꿀 수 있도록 용기를 전하는 곡이다. 

 

수민의 자전적인 경험에 기반한 가사와 서정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멜로디, 수민만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남긴다. 해당 음원은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PLAYLIFE’ 홈페이지 및 유튜브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한 서랍 뮤직비디오는 수민의 필사를 그래픽 작업으로 시각화해 음원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더욱 진정성 있게 담아냈다. 

 

생보재단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함으로써 비슷한 아픔을 겪고 있을 청년들에게 진심이 담긴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플레이라이프 사업의 의미를 더했다. 

 

오는 13일에는 서랍 음원 제작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와 아티스트 수민의 마음 성장 이야기를 인터뷰 콘텐츠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종서 생보재단 이사장은 “때로는 백 마디 말 보다 한 곡의 노래가 더 큰 울림과 위안을 전한다”며 “플레이라이프의 마음 성장 콘텐츠를 통해 코로나19, 취업난 등 예측 불가능한 상황으로 인한 불안감에 힘들어할 청년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고 그들이 마음의 힘을 기를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정두영 기자 jdy0893@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신상품
에이스손보, ‘Chubb 다이렉트 PT 건강보험(갱신형)’ 출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