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해피해빗 친환경 캠페인 진행

권대익 기자 | 기사입력 2021/04/05 [11:15]

흥국생명, 해피해빗 친환경 캠페인 진행

권대익 기자 | 입력 : 2021/04/05 [11:15]

 

[보험신보 권대익 기자] 흥국생명은 5일 해피해빗 친환경 캠페인 '행복한 습관, 행복한 4월'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일상 속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실천을 위한 민관 연합체인 '해피 에코 얼라이언스'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흥국은 오는 22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본사 해머링맨 광장에 북극곰, 수마트라 코끼리, 바다거북 등 멸종 위기 동물의 조형물을 전시한다.

 

지구온난화와 생태계 교란으로 인해 멸종 위기에 놓인 동물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을 고취하고 환경 보호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려는 취지에서다. 

 

또 전시된 기간 해머링맨 조형물을 함께 촬영한 뒤 친환경 서약 해시태크와 함께 이를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머링맨 광장에서 친환경 묘목키트를 나눠주는 행사도 진행하며 22일에는 지구의 날을 맞아 흥국 본사 내 카페큐브에서 텀블러를 지참하는 고객에게 무료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박춘원 흥국 대표는 "ESG 차원에서 환경 보호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러한 활동이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지속해서 이어져 기업 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권대익 기자 aroana84@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흥국생명, 소비자중심경영 본격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