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평생든든서비스’ 만족도 개선

고객조사 통해 설계사 전문성 확보등 아이디어 발굴

정두영 기자 | 기사입력 2021/04/05 [00:00]

교보생명, ‘평생든든서비스’ 만족도 개선

고객조사 통해 설계사 전문성 확보등 아이디어 발굴

정두영 기자 | 입력 : 2021/04/05 [00:00]

  © 게티이미지뱅크

 

[보험신보 정두영 기자] 교보생명이 ‘평생든든서비스’ 개선에 나선다. 이를 위해 오는 11월까지 해당 서비스의 만족도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대면서비스 경험고객 7560명, 비대면서비스 경험고객 2000명을 대상으로 모바일을 통해 설문조사를 진행, 개선점을 발굴하다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조사 내용은 ▲보험설계사 전문성 ▲상담역량 ▲진정성 ▲보장유지 4대활동 실천내용 및 만족도 ▲담당 설계사 만족도 및 회사 만족도 등이다.

 

교보 관계자는 “최근에는 고객이 적절한 시기에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맞춤 관리를 하며 내실을 다지고 있다”며 “설문조사를 통해 서비스가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얻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정두영 기자 jdy0893@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흥국생명, 소비자중심경영 본격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