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에셋, AI기반 고객관리서비스 창출

이재홍 기자 | 기사입력 2021/04/05 [00:00]

더블유에셋, AI기반 고객관리서비스 창출

이재홍 기자 | 입력 : 2021/04/05 [00:00]

[보험신보 이재홍 기자] 더블유에셋은 최근 인공지능 기반 스타트업 나인박스와 마케팅 관련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차별화된 고객관리 서비스를 통해 판매 위주 사업구조에서 보험 관리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취지다. 

 

더블유에셋은 이를 위해 나인박스의 카카오톡 CRM(고객관계관리)을 도입한다. 보험설계사가 활용할 수 있는 고객 발송용 콘텐츠의 공동 기획과 제공을 위한 목적이다. 

 

또 이를 토대로 고객관리 성공사례를 공유하며 설계사 교육에도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나인박스는 더블유에셋 전용 매거진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원활한 정보 교류 및 협업을 위해 실무자 간 협의구조를 만들고 상호 지원 가능한 범위에서 적극 협조한다는 계획이다. 

 

이재홍 기자 ffhh123@inswee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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