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슈어, 간편 보험상담채널 본격 가동

이재홍 기자 | 기사입력 2021/02/22 [00:00]

썬슈어, 간편 보험상담채널 본격 가동

이재홍 기자 | 입력 : 2021/02/22 [00:00]

 

[보험신보 이재홍 기자] 보험플랫폼 스타트업 썬슈어는 오는 3월 간편 보험상담채널 ‘인슈어톡’을 론칭한다. 

 

일반 소비자에게는 어려운 보험금 청구와 보장 분석, 계약 관리 등 보험 관련 궁금증을 친한 친구에게 물어보듯 해소할 수 있도록 한다는 콘셉트다. 

 

인슈어톡에서는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고객이 보험설계사와 소통하면서 보험 관련 애로사항을 풀어나갈 수 있도록 한다. 

 

신규 보험 가입을 위한 서비스가 아니라 가입 후 관리 사각지대에 놓인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라는 것이 썬슈어의 설명이다. 썬슈어는 공식 론칭을 앞두고 3월1일까지 댓글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

 

이재홍 기자 ffhh123@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삼성생명, 고객패널 활동 돌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