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푸니, 보니’ 캐릭터 마케팅 본격 시동

정두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9/28 [11:09]

푸본현대생명, ‘푸니, 보니’ 캐릭터 마케팅 본격 시동

정두영 기자 | 입력 : 2020/09/28 [11:09]

 

[보험신보 정두영 기자] 푸본현대생명은 28일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푸니(Funy), 보니(Bony)’를 론칭하고 캐릭터 저작권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캐릭터는 보험사가 지닌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서기 위해 마련했다는 것이 푸본현대 측의 설명이다.

 

푸본현대 관계자는 "브랜드 친근감과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푸니, 보니 캐릭터를 영업활동 자료 및 SNS의 이모티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계획"이라며 "특히, 상품 특성 등을 반영한 맞춤형 안내자료 제작을 통해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약관 이용 가이드북과 약관 요약서에도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정두영 기자 jdy0893@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동양생명, 취약계층 위한 물품·성금기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