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보, 보맵과 ‘디지털보험시장’ 전략 MOU

이재홍 기자 | 기사입력 2020/06/29 [13:07]

악사손보, 보맵과 ‘디지털보험시장’ 전략 MOU

이재홍 기자 | 입력 : 2020/06/29 [13:07]


[보험신보 이재홍 기자] 악사손해보험이 보맵과 함께 디지털보험시장 공략에 나선다. 악사는 29일 인슈어테크기업 보맵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디지털 플랫폼 전용 보험상품을 공동 개발하기로 했다. 또 고객 중심의 디지털보험시장 확대를 위한 협업도 진행할 계획이다. 가입부터 보상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구상이다.

 

악사는 여행, 레저(골프, 운동),  모빌리티 등 디지털 플랫폼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혁신적인 상품을 보맵에 공급할 방침이다. 또 보맵은 플랫폼 네트워크, IT기술 및 데이터를 활용해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비대면 채널을 통한 간편한 가입 프로세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질 프로마조 악사 대표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혁신적인 기업 악사와 인슈어테크기업 보맵간 협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더 많은 고객이 걱정 없이 현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홍 기자 ffhh123@inswee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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