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16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김세움 기자 | 기사입력 2020/05/26 [13:25]

오렌지라이프, 16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김세움 기자 | 입력 : 2020/05/26 [13:25]

 

[보험신보 김세움 기자] 오렌지라이프는 2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평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16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KSQI는 국내 산업과 고객의 특성을 토대로 기업의 가치 전달자인 비대면 접점 서비스에 대해 일관된 기준으로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지표다.

 

오렌지라이프는 ▲통화연결 시도 횟수 ▲말 속도 ▲상담사의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쉬운 설명 등 6개 영역에서 최고 점수를 얻었다.

 

이기흥 오렌지라이프 부사장은 "고객의 다양한 채널 선호도를 고려해 콜센터 뿐만 아니라 모바일센터, 모바일앱 등 혁신기술을 적용한 비대면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며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필요하면 연결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렌지라이프는 상담내용을 텍스트로 전환해 분석하는 STT/TA시스템을 고객감정분석솔루션과 연계하는 등 다양한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김세움 기자 standk@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한화생명, ‘맘스케어 청년飛上금 사업’ 착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