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7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김세움 기자 | 기사입력 2020/05/26 [09:31]

동양생명, 7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김세움 기자 | 입력 : 2020/05/26 [09:31]

 

[보험신보 김세움 기자] 동양생명은 2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7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대한민국 경영 컨설팅 전문기관으로, 47개 산업의 275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모니터링해 그 결과를 발표했다.

 

동양은 ▲상담사의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 내용에 대한 신속한 파악 ▲문의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쉬운 설명 등 다양한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이는 그동안 고객 상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신입 상담사를 대상으로 실제 상담 사례 리뷰, 경청 및 호응어 교육 등을 강화한 영향이라는 것이 동양의 설명이다. 

 

동양 관계자는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해 온 결과를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한층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움 기자 standk@inswee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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