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설계사 영업지원시스템 강화

이재홍 기자 | 기사입력 2020/05/18 [00:00]

KB손보, 설계사 영업지원시스템 강화

이재홍 기자 | 입력 : 2020/05/18 [00:00]

[보험신보 이재홍 기자] KB손해보험이 오는 10월까지 보험설계사들을 위한 영업지원시스템의 통합 개편을 추진한다.

 

간편 보장분석이 가능한 ‘개인영업비서’와 GA 설계사 대상 오픈마켓 모바일 앱 ‘내손안의KB’ 기존 시스템 2개를 통합하고 기능을 더욱 확대, 실제 업무에 대한 활용도를 높이려는 목적이다.

 

먼저 눈에 띄는 것은 활동포인트와 실적게시판, 파워랭킹(가칭), 오늘의 타깃게시판 등이다.

 

여기에서는 일정, 고객 방문, 보장 조회 등 매 일과를 포인트로 환산, 월별로 집계하고 장기보험과 자동차보험의 매출 현황 및 지점, 지역단의 랭킹 순위도 표시한다.

 

또 경쟁 매치업 상대를 화면으로 보여주고 상호간 매출을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을 더해 설계사의 영업의욕 고취를 도모한다.

 

메인화면은 설계사가 자주 사용하는 업무기능을 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나만의 메뉴설정이 가능하도록 할 방침이다.

 

예를 들어 장기보험 보장분석이나 보상사례 등을 활용한 상담업무가 많다면 해당 기능을 위로 올리거나 청약, 보험금 청구 업무가 많으면 해당 메뉴를 편리한 위치에 배치할 수 있는 방식이다.

 

지속 늘고 있는 모바일 장기보험 청약에 대한 지원기능도 강화한다.

 

고객 정보에 대한 리스트 업부터 고객별 진행상황, 계약자 및 예금주 변경, 담보의 추가 및 삭제, 고지의무사항, 완전판매모니터링까지 모든 과정을 하나의 시스템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재홍 기자 ffhh123@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동양생명,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캠페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