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보장부터 케어까지 선지급 종신보험' 출시

김세움 기자 | 기사입력 2020/04/06 [09:43]

AIA생명, '보장부터 케어까지 선지급 종신보험' 출시

김세움 기자 | 입력 : 2020/04/06 [09:43]

 

[보험신보 김세움 기자] AIA생명은 6일 '보장부터 케어까지 선지급 종신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종신보험에 선지급 진단비를 추가, 사망과 각종 질병을 함께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등 주요 질병 진단 시 가입금액의 100%를 '평생케어보험금'으로 우선 지급하며 이후 고객이 사망할 경우 가입금액의 5%를 사망보험금으로 제공한다.

 

또 다양한 특약을 통해 21개 질병을 폭넓게 보장한다. 특히, 중증질환특약은 ▲다발경화증 ▲루게릭병  ▲중증재생불량성빈혈 ▲중증루푸스신염 ▲중증세균성수막염을 담보한다.

  

여기에 바이탈리티 통합형으로 가입하면 AIA의 건강습관형성 프로그램인 'AIA 바이탈리티'를 적용해 고객이 직접 질병 예방을 위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바이탈리티 앱으로 건강관리 미션을 수행하면 보험료를 최대 10% 할인해주고 5년 동안 매주 통신비 할인, 커피 쿠폰 등 4000원 상당 리워드를 준다.

  

이와 함께 합산 가입금액이 50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AIA 헬스케어 서비스를 지원한다.
 
가입연령은 만 15세부터 60세까지며 보험기간 중 50% 이상 장해상태 또는 평생케어보험금 지급 사유 발생 때 차회 이후 보험료 납입을 면제해준다.

 

AIA 관계자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보장은 물론 바이탈리티와 헬스케어서비스를 탑재한 상품"이라며 "기존 종신보험보다 보험금 지급 대상, 보험료 수준 등을 합리적인 수준으로 보완해 많은 고객이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세움 기자 standk@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동양생명,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캠페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