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 '고객재산 찾아주기 캠페인' 실시

김세움 기자 | 기사입력 2020/03/25 [15:52]

농협생명, '고객재산 찾아주기 캠페인' 실시

김세움 기자 | 입력 : 2020/03/25 [15:52]

 

[보험신보 김세움 기자] NH농협생명은 25일 '고객재산 찾아주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고객에게 휴면보험금과 미수령 연금·만기보험금·분할보험금을 안내하고 해당 금액을 지급해주는 서비스로 보험계약자의 권리보호를 위해 시행 중이다.

 

농협은 이를 위해 ▲안내장 발송 ▲전화 안내 ▲고객 거래 시 안내시스템 활용 ▲소액 휴면보험금 자동지급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

 

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콜센터, 영업점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콜센터를 통한 수령은 2000만원 이하로 제한된다.

 

농협은 신분증이나 자동이체 계좌 확인, 휴대전화 번호 확인 등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친 뒤 미수령 보험금을 신속하게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김세움 기자 standk@inswee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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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생명, 고객안내장 모바일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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