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전략적 상품 마케팅 위한 '진품' 브랜드 론칭

김세움 기자 | 기사입력 2020/01/15 [09:36]

신한생명, 전략적 상품 마케팅 위한 '진품' 브랜드 론칭

김세움 기자 | 입력 : 2020/01/15 [09:36]

 

[보험신보 김세움 기자] 신한생명은 15일 주력 상품의 전략적 홍보·마케팅을 위한 '진품'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상품군은 지난해 5월 출시한 '진심을품은종신보험'의 주요 콘셉트인 '올페이급여금'을 선택특약으로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올페이급여금은 기납입보험료에 이후 납입할 보험료를 더해 진단금을 보장하는 형태로 납입기간 중 보험료 총액을 치료비로 지급한다.

 

신한은 기존 상품 외에도 '진심을품은착한보장보험', '진심을품은또받는생활비암보험', '진심을품은참좋은암보험' 3종을 상품군에 포함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진품 낱말을 활용한 새로운 VI(Visual Identity)도 제작했다.

 

고객에게 제공하는 상품안내장, 가입설계서, 포스터, 모바일 콘텐츠 등에 통일감 있는 이미지를 부여한다는 취지에서다.

 

신한 관계자는 "주력 상품의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넓히고자 준비한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로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세움 기자 standk@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하나손해보험, 자동차 플랫폼 서비스업체와 제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