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스마트링크 서비스’ 확대

이재홍 기자 | 기사입력 2019/12/04 [09:04]

삼성화재, ‘스마트링크 서비스’ 확대

이재홍 기자 | 입력 : 2019/12/04 [09:04]


[보험신보 이재홍 기자] 삼성화재는 고객이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링크 서비스’를 확대·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에게 보내는 카카오알림톡이나 문자메시지에 링크를 포함시켜 원하는 서비스에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기존에는 고객이 필요할 때 직접 전화를 하거나 사람을 만나 처리하던 업무들을 모바일을 활용해 별도의 검색 없이도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서비스 확대로 자동차 사고로 인해 보상을 받는 고객들이 자신의 스마트폰을 통해 편리하게 안내를 받고 직접 업무를 처리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또 회사가 전달하는 다양한 알림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보상처리를 위한 개인정보동의, 전자서명을 통한 합의서 작성, 상해보험 청구서류 발급 등의 업무처리도 스마트링크로 처리할 수 있으며 우수정비업체 안내, 자동차 보상 상식 및 보상 절차 안내 등의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삼성 관계자는 “고객이 찾기 전에 회사가 먼저 필요한 정보 및 업무의 처리를 맞춤형으로 보내드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안내장 등 링크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재홍 기자 ffhh123@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RGA재보험 한국지점, ‘사랑의 후원금’ 전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