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2019 고객 바로 알기’ 행사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및 우수고객 감사 캠페인

이재홍 기자 | 기사입력 2019/11/19 [09:33]

DB손해보험, ‘2019 고객 바로 알기’ 행사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및 우수고객 감사 캠페인

이재홍 기자 | 입력 : 2019/11/19 [09:33]


[보험신보 이재홍 기자] DB손해보험은 11월 한 달간 ‘2019 고객 바로 알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기간 김정남 DB 사장을 비롯한 임원 및 영업본부장, 본점부서장 등 120여명은 휴면 및 미지급보험금 찾아주기’와 우수고객 및 서비스 경험 고객에 대한 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

 

지난 2004년 우수고객 방문으로 시작된 DB의 고객 바로 알기 행사에서는 불만 고객(2011년), 장기 미접촉 고객(2012년), 상속인 보험금 및 휴면보험금 찾아주기(2013년),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 캠페인(2014년) 등을 진행해왔다.

 

휴면보험금 찾아주기는 2013년부터 이어져왔으며 지난해까지 이를 통해 836억원의 보험금을 찾아줬다. 올해는 콜센터 상담 및 보상서비스 경험고객을 자회사 대표 및 임원, 우수협력업체 대표가 직접 방문하는 행사도 가진다.

 

지난 18일에는 김 사장이 서울 강남구에 거주하는 윤훈기 고객을 방문해 고객 바로 알기 행사 취지를 설명하고 보험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의견 및 제안 사항을 청취하며 감사의 뜻을 전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 사장은 “이번 고객 바로 알기 행사를 계기로 계속해서 소비자 권익 보호에서 앞장서는 보험사가 될 것”이라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경영정책에 반영, 실천하려는 노력을 더욱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재홍 기자 ffhh123@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삼성생명, 11개 스타트업 초청 축하행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