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제4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 개최

김세움 기자 | 기사입력 2019/10/16 [12:48]

NH농협생명, '제4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 개최

김세움 기자 | 입력 : 2019/10/16 [12:48]

 

[보험신보 김세움 기자] NH농협생명은 16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제4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열린 행사에서는 홍재은 농협 사장을 포함한 임직원과 고객패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활동 종합리뷰와 우수활동자 시상, 패널 아이디어 발표 등을 진행했다.

 

농협은 이에 앞서 4월부터 고객패널과 함께 ▲월단위 과제수행 ▲아이디어 제안 ▲보험서비스 모니터링 ▲소비자보호실무협의회 참석 등 다양한 활동을 실시했다.

  

또 접수된 90건의 아이디어 중 치매보험 만기 다양화 및 공적장기요양 보장형 추가 등을 실제 상품에 반영하고 60여건을 추가로 검토 중이다.

 

홍 사장은 "소중한 의견과 진심어린 충고를 최대한 정책에 반영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소통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움 기자 standk@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KDB생명,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