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해보험,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1위

김병만 기자 | 기사입력 2019/06/26 [10:42]

악사손해보험,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1위

김병만 기자 | 입력 : 2019/06/26 [10:42]

 

[보험신보 김병만 기자] 악사손해보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조사에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추천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100개 산업의 브랜드에 대해 추천을 받아 수준을 측정‧평가하는 조사다.

 

악사는 다이렉트와 마일리지 자보를 선보인 이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왔다.

 

특히, 자동차 사고처리 과정이 일반 소비자에게는 어렵고 막막하게 느껴진다는 점에 착안 ▲GPS 위치확인 ▲출동직원 위치 알림 ▲사고처리 과정 안내 등을 제공하는 디지털 사고처리 서비스를 출시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질 프로마조 악사 대표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와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자동차보험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자보뿐만 아니라 일반·장기보험 부문에서도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인생파트너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병만 기자 muhan92@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오렌지라이프, FC 금융교육 통해 재능기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