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VIP고객 모시기 다양한 이벤트

일시납 가입고객에 헬스콜응대등 캠페인 진행

정두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6/10 [00:00]

NH농협생명, VIP고객 모시기 다양한 이벤트

일시납 가입고객에 헬스콜응대등 캠페인 진행

정두영 기자 | 입력 : 2019/06/10 [00:00]

[보험신보 정두영 기자] NH농협생명이 VIP고객 확대를 위해 나서고 있다.

 

농협은 이번 달 말까지 일시납 보험가입 확률이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The 특별한 고객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기간에 일시납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헬스콜 응대 ▲심리상담전문센터 ▲해외긴급 의료지원서비스 ▲치매 자가 진단 및 예방 훈련 프로그램 ▲종양 전문간호사 1대1케어 서비스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만기가 도래되거나 저축성보험의 추가가입 확률이 높은 고객 DB를 추려 FC채널과 농축협채널 등에 제공한다.

 

영업채널은 해당 DB를 활용해 실적을 확보하면 된다. DB는 농협의 영업지원시스템 ‘내맘N+’를 통해 제공된다.

 

농협은 실적에 따라 모집인들에게 상품권도 줄 방침이다. 일시납 보험료 기준 5000만~1억원 미만일 때 상품권 2만원을, 1억원 이상은 3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하기로 했다.

 

한편 농협은 하반기 내 1인 미디어교육 시스템을 구축한다. 보험영업 우수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 개인 방송영상을 업로드하거나 공유한다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
 
정두영 기자 jdy0893@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DB손해보험,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금·은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