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삼성생명, ‘생명사랑 릴레이’ 캠페인

김세움 기자 | 기사입력 2019/05/13 [00:00]

이모저모-삼성생명, ‘생명사랑 릴레이’ 캠페인

김세움 기자 | 입력 : 2019/05/13 [00:00]

삼성생명, ‘생명사랑 릴레이’ 캠페인

 

삼성생명은 오는 11월까지 자살 예방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시키기 위해 일반소비자를 대상으로 ‘생명사랑 릴레이’캠페인을 연다.

 

이 캠페인은 하트 포즈 사진을 SNS에 게시하고 동참할 사람 3명을 지목해 48시간 안에 추가로 사진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삼성은 참가자가 해시태그하면 건당 3400원씩 최대 2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한국생명의전화 자살예방활동에 지원할 예정이다.

 


 

교보생명,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교보생명은 최근 ‘2018 지속가능경영보고서’<사진>를 발간했다.

 

보고서는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공동발전을 추구한다’는 지속가능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작성됐다.

 

특히, 고객과 재무설계사, 임직원, 투자자, 정부·지역사회 등을 대상으로 한 ▲고객가치 제고 및 고객보호 ▲재무설계사 역량 강화 지원 ▲임직원 역량 개발 및 인재 양성 ▲투자자를 위한 경영활동 ▲생명보험의 특성을 반영한 사회공헌사업 등 다양한 핵심활동을 담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ABL생명, 임직원 대상 심리상담가 특강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