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삼성화재, ‘올해의 광고상’서 수상

보험신보 | 기사입력 2019/04/15 [00:00]

이모저모-삼성화재, ‘올해의 광고상’서 수상

보험신보 | 입력 : 2019/04/15 [00:00]

삼성화재, ‘올해의 광고상’서 수상

 


삼성화재는 최근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한 ‘제26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부문을 수상<사진>했다.

 

삼성은 고객에게 꽃병소화기의 기능과 화재사고의 위험을 줄이고자 하는 의도를 독창적이면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전달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최경아 삼성 브랜드전략파트 파트장은 “고객이 불안과 걱정 없는 일상을 누렸으면 하는 마음을 전달한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좋은 보험의 가치를 다양한 방법으로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MG손해보험, 산불피해 보험금 납입유예

 

MG손해보험은 최근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또 산불 피해 고객에게 최대 6개월까지 보험료 납입을 일시적으로 유예해 주는 금융지원도 실시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삼성생명, 11개 스타트업 초청 축하행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