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손해보험, ‘Chubb One-Day 레저보험(스키플랜)’ 출시

김세움 기자 | 기사입력 2019/01/16 [11:00]

에이스손해보험, ‘Chubb One-Day 레저보험(스키플랜)’ 출시

김세움 기자 | 입력 : 2019/01/16 [11:00]


[보험신보 김세움 기자]에이스손해보험은 겨울을 맞아 스키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Chubb One-Day레저보험(스키플랜)’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상품은 1일 단위로 가입 가능하고 스키 관련 발생할 수 있는 후유장해와 골절에 따른 진단비를 보장한다.

 

상해의 직접결과로 사망 또는 장해상태에 이를 경우 최대 1000만원의 상해사망후유장해를 보장하고 목과 흉추, 요추 등 골절 시에는 5대 골절 진단비를 지급한다.

 

또 무릎인대파열과 연골손상, 아킬레스힘줄손상 수술비와 응급실 내원 치료비를 보장한다.
 
스키 중 사고로 인해 발생한 타인에 대한 배상책임도 3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은 1세부터 70세까지 가능하며 20세를 전후로 키즈형과 성인형으로 구분된다.
 
에이스 다이렉트를 통해 간편하게 가입 가능하며 모바일 앱 토스의 ‘미니보험 가입’ 메뉴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에드워드 러 에이스 사장은 “레저 활동 중에는 예기치 못한 순간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며 “스키는 많은 사람이 즐기는 겨울 스포츠인 만큼 안전한 여가활동을 즐기는 데 이번 플랜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스는 이번 스키플랜에 이어 상반기 중 골프플랜과 운전자플랜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세움 기자 standk@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오렌지라이프, FC 금융교육 통해 재능기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